안녕하세요 님!

work

창작자를 위한 책상 위 추천템 2탄

by. 그누

창작자를 위한 책상 위 추천템 2탄

오늘은 픽글 콘텐츠 담당자의 책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! 직접 사용해본 후 추천하는 제품들을 선정해 보았습니다.


1. 엑토 레트로 블루투스 멀티페어링 풀배열 키보드 B503

작은 노트북으로만 작업을 하다 보면 더 넓은 키보드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되는데요. 엑토 레트로 키보드를 사용하며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게 되었습니다.

이 키보드는 커다란 크기와 깊은 타자 버튼이 특징인데요. 시원시원한 타자 소리와 함께 글을 쓰실 수 있습니다. 아이패드 혹은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어 다양한 화면을 함께 보기에 용이하기도 합니다.

다만 이 키보드는 두껍고 무거워 휴대가 어렵고, 타자 소리가 커서 외부에서는 활용하기 어렵습니다. 집에 두고 활용하는 키보드로 추천드립니다.

소개해드린 제품 외에 같은 디자인의 더 작은 제품도 판매 중이니, 본인에게 어울리는 제품이 있는지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
2. 로이체 피너츠 캐릭터 키모드 손목 받침대

두번째 제품은 손목 받침대인데요. 앞서 소개드린 제품처럼 두꺼운 키보드의 경우, 손목 받침대를 함께 사용하신다면 훨씬 편안하게 타자를 칠 수 있습니다.

자판을 두드릴 때 손목이 아파 고민이셨던 분들은 손목 방석을 꼭 함께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


3. 로지텍 페블 M350 마우스

세번째 제품은 무선 마우스입니다. 키보드와 함께 노트북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마우스가 꼭 필요한데요.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면 보다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.

로지텍 페블 마우스는 블루투스와 USB 연결이 모두 가능하며, 크기가 매우 작고 가볍다는 장점이 있는데요. 덕분에 태블릿과 노트북 모두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, 항상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습니다.


4. 디케이 메탈 랩탑 스탠드

마지막 제품은 노트북 거치대입니다. 총 6단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, 접이식이라 휴대가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. 접었을 때 크기가 매우 작으며 무게가 가벼우니 외부에서 작업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.

여러분의 책상은 어떤 모습인가요? 자신만의 추천 아이템들을 소개해주세요!

heart
창작자를 위한 책상 위 추천템 2탄
chevron-left
chevron-left
list